Skip Menu

정시

정시 전형요약

2016 수시(1,2차)모집 입학포기 및 등록예치금 환불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12.11 00:00 조회수 4089

2016학년도 수시(1,2차)모집

 

입학포기 및 등록예치금(30만원환불 안내

 

 

 

 

*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접수하지 않음

 

 

구분

내용

기간

온라인

2015.12.14(월) ~ 12.23(수)

 

09:00 ~ 16:00 (은행업무시간)

우리대학 입학홈페이지(iphak.ansan.ac.kr)

 

- 입학포기 및 등록예치금 환불신청

방문

2016. 2. 3(수) 이후    10:00 ~ 16:00

우리대학 행정지원처

(대학 본관 101호)

절차

온라인

 유의사항 확인 → 본인인증 → 신청서작성 → (대학)신청내역확인 → 환불(계좌반환)

방문

 신청서작성 → 본인확인 → 환불(계좌반환)

 구비서류 : 수험생 본인신분증, 등록금납부영수증, 환불계좌

 

 * 보호자만 방문시 : 구비서류+수험생도장, 보호자신분증, 보호자 확인서류(등본 또는 의료보험증 등)

환불

처리

온라인

  09:00 ~ 14:00 접수자 → 15:00 이후 환불

  14:00 ~ 16:00 접수자 → 17:00 이후 환불

 

   * 타대학 이동자는 신청서 접수완료시 입학포기는 즉시 처리되오니,

     타대학에 등록예치금을 수납하셔도 됩니다.

방문

   입학포기는 당일처리, 예치금 환불 처리는 일주일 정도 소요 예정

유의사항

- 온라인 신청기간(12/14~12/23) 이후는 방문 신청만 가능함

 

- 이중등록 금지 원칙에 따라 수험생은 반드시 1개 대학만 등록하여야 하며,

  타 대학 이동시에는 반드시 기 등록 대학 입학포기(환불) 후 이동하여야 함

 

- 수시모집 합격(추가합격자 포함)자는 등록여부와 관계없이 정시모집 및 추가모집에

  지원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시 입학이 취소됨

 

   - 추가합격자 발표기간 중 추가합격 통보를 받은 경우 등록을 원하지 않는 대학에

     반드시 “등록포기 의사”를 즉시 전달하여야 함(이를 지키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수험생이 감수하여야 함)

 

- 본인인증을 위해 입학포기(환불) 신청기간에는 연락처 변경이 불가함

  (부득이 연락처 변경이 필요한 경우, "개인정보변경요청서" 제출, 모집요강 참조)

 

- 신청서 작성 사항(연락처, 계좌번호 등)은 변경이 불가함

 

- 입학포기(환불) 신청 후에는 우리대학의 입학자격이 취소되며,

  이는 어떠한 사유로도 절대로 번복할 수 없음

 

- 입학일부터는 「대학 등록금에 관한 규칙」에 의거하여 처리 함

 

- 최종 등록 이후 입학포기 및 환불은 모집요강 또는 홈페이지 참조

 

-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iphak.ansan.ac.kr) 참고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