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학년도 수시(2차)모집 합격자 공지사항
|
" 희망찬 대학생활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
▣ 수시(1,2차)모집 합격(충원합격 포함)자는 등록(예치금납부 포함)을 하지 않더라도
정시모집 및 추가모집에 지원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시에는 입학이 취소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대학에 복수(2개이상) 합격한 경우 반드시 하나의 대학에만 등록하여야 합니다.
(이중등록 금지)
|
1. 등록 안내
구분
|
일자
|
장소
|
1차
|
등록 예치금 납부
(30만원)
|
2015.12.11(금) ~ 12.14(월)
(고지서는 12/8(화)부터 출력가능)
|
국민은행 전지점
(은행 업무시간 내)
|
2차
|
최종 등록금 납부
(예치금 제외한 잔액)
|
2016. 1.29(금) ~ 2. 2(화)
(고지서는 1/26(화)부터 출력가능)
|
국민은행 전지점
(은행 업무시간 내)
|
주1) 합격통지서는 개별통지(발송)하지 않으며 상기 기간내에 우리대학 입학홈페이지에서 출력하여
국민은행(전국지점)에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주2) 수시(1차, 2차)모집 합격자는 등록예치금 등록기간에 [등록예치금 300,000원]을 납부하신 후,
최종 차액 등록기간[2016.1.29(금)~2.2(화)]에 반드시 차액등록을 하여야 하며,
미등록시 입학허가가 취소됩니다.
주3) 2016학년도 등록금은 2016년 1월 중순경 확정 공지됩니다. 추후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납부 관련 안내
주1) 납부는 은행 업무시간인 09:00 ~ 16:00 내에만 가능합니다.
주2) 국민은행 자동화기기, 인터넷뱅킹, 무통장입금, 타행입금 모두 가능합니다.
주3) 가상계좌는 수험생 개개인당 부여되며, 예금주는 수험생 본인 명의입니다.
3. 학자금 대출 관련 안내
- 학자금 대출을 희망하시는 경우 한국장학재단(www.kosaf.g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신청시 온라인으로 수험생 본인이 공인인증서를 이용하여 신청하여야 합니다.)
4. 문의처
구분
|
부서
|
전화번호
|
입학 관련
|
교무처 입학팀
|
031-363-7700 ~ 1
|
등록 관련
|
행정지원처 회계팀
|
031-400-7003, 6916
|
장학 및 학자금대출 관련
|
학생복지처 학생지원팀
|
031-400-7053, 6986
|
기숙사 관련
|
예지관사무실
|
031-363-7733 ~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