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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시

정시 전형요약

정시1차 합격자발표 및 충원기간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2.05 00:00 조회수 531

 

정시1차 합격자발표 및 충원기간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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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 전형일정

구분

일시

비고

합격자발표

2017.02.06(월), 14:00

우리대학교 홈페이지

합격통지서 및 고지서출력

2017.02.06(월) ~ 02.09(목)

우리대학교 홈페이지

등록기간

2017.02.07(화) ~ 02.09(목)

국민은행 전국지점

 

2. 충원합격자 발표 안내

구분

내용

충원기간

2017.02.09(목) ~ 02.28(화)

 * 단,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충원방법

개별통지
- 미등록자 및 포기(환불)자로 인하여 결원이 발생될 경우 전형별 예비성적순에 따라 원서에 기록된 수험생 연락처로 개별 통지함
- 우리대학교의 추가합격 발표는 031-363-44** 번으로 진행됨
연락처 변경 시 입학홈페이지 공지사항 [개인정보 변경 요청서] 작성 후 우리대학교 입학홍보팀(fax.031-400-7097)로 반드시 변경신청, 연락처 미 변경에 대한 책임은 수험생에게 있음
- 충원합격 통보 당일 연락두절(5회)자는 자동 충원합격(충원합격 미등록자)자로 간주되어 처리되며, 차순위자를 충원함. 연락두절에 대한 책임은 수험생에게 있음
- 추가합격자 발표기간 중 추가합격 통보를 받은 경우 등록을 원하지 않는 대학에 반드시

“등록포기 의사”를 즉시 전달하여야 함(이를 지키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수험생이 감수하여야 함)
- 충원 합격 발표 시 본인확인을 위하여 기본사항(생년월일 등) 확인 절차를 진행하오니,

등록 안내(기간 및 절차 등) 이외에 개인 계좌 등을 통해 이체를 요구하는 전화금융사기(보이스피싱) 주의 바람

등록기간

추가합격 통보시 고지함

등록절차

-추가합격자는 충원통지 익일(평일기준) 우리대학교 홈페이지(http://iphak.ansan.ac.kr)에서 합격자 조회 후 “합격증 및 등록금고지서”를 출력하여 개인별 부여된 가상계좌번호로 기간 내 국민은행(전지점)에 입금(수납)
- 가상계좌는 수험생 본인 명의로 각각 부여되는 계좌이므로, 입금 시 받는사람(예금주)이 수험생 본인 명의인지 반드시 확인할 것

등록확인

- 우리대학교 홈페이지(http://iphak.ansan.ac.kr)에서 확인가능
등록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대학교 행정지원처 회계팀(031-400-7003, 6916)에서 확인

 

3. 문의처

구분

부서

연락처

입학관련

교무처 입학홍보팀

031-363-7700~1

등록관련

행정지원처 회계팀

031-400-7003, 6916

교내장학금

학생취업지원처 학생지원팀

031-400-7053, 6986

국가장학금 및 학자금대출

한국장학재단

1599-2000

기숙사 관련

예지관 사무실

031-363-7733~4

 

 

안산대학교 교무처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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