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시 1,2차 및 정시1차 일정 안내
1. 향후 일정 안내
지원차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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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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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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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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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시1,2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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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 등록금(차액)납부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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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2.07(화) ~ 02.09(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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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은행 전국지점
(은행업무시간 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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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시1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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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격자발표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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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2.06(월),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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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학홈페이지
(합격자조회 및 고지서출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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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격증 및 등록금 고지서 교부 |
2017.02.06(월) ~ 02.09(목) |
우리대학교 홈페이지
(http://iphak.ansan.a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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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금 납부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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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2.07(화) ~ 02.09(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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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은행 전국지점
(은행업무시간 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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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원기간
(변동될수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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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2.09(목) ~ 02.28(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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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시2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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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서접수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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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2.10(금) ~ 02.14(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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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웨이어플라이 바로가기(클릭)
진학사 바로가기(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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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수시 1,2차 예치금납부자는 예치금 30만원을 제외한 금액을 등록
2) 등록기간내 미등록 시 입학허가가 취소됨
2. 정시1차 충원 방법 및 유의사항
1) 미등록자 및 포기(환불)자로 인하여 결원이 발생될 경우 전형별 예비성적순에 따라 원서에 기록된
수험생 연락처로 개별 통지함
2) 우리대학교의 추가합격 발표는 031-363-44** 번으로 진행됩니다.
3) 연락처 변경 시 입학홈페이지 공지사항 [개인정보 변경 요청서] 작성 후 우리대학교 입학홍보팀
(fax.031-400-7097)로 반드시 변경신청, 연락처 미 변경에 대한 책임은 수험생에게 있음
4) 충원합격 통보 당일 연락두절(5회)자는 자동 충원합격(충원합격 미등록자)자로 간주되어 처리되며,
차순위자를 충원함. 연락두절에 대한 책임은 수험생에게 있음
5) 추가합격자 발표기간 중 추가합격 통보를 받은 경우 등록을 원하지 않는 대학에 반드시
“등록포기의사”를 즉시 전달하여야 함(이를 지키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수험생이 감수하여야 함)
6) 충원 합격 발표 시 본인확인을 위하여 기본사항(생년월일 등) 확인 절차를 진행하오니, 등록 안내
(기간 및 절차 등) 이외에 개인 계좌 등을 통해 이체를 요구하는 전화금융사기(보이스피싱) 주의 바람
3. 한국장학재단 국가장학금 및 학자금대출안내(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바로가기)
1) 학자금대출신청기간 : 2017.01.09(월) ~ 03.31(금)
2) 유의사항 : 소득분위 산정 4주 소요예상, 등록 마감 4주전 대출 신청 권장
3) 문의처 : 1599-2000(한국장학재단 콜센터)
안산대학교 교무처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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