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정시

정시 전형요약

수시 1,2차 및 정시1차 일정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1.31 00:00 조회수 4358

수시 1,2차 및 정시1차 일정 안내

 

1. 향후 일정 안내

지원차수

구분

일정

비고

수시1,2차

최종 등록금(차액)납부기간

2017.02.07(화) ~ 02.09(목)

국민은행 전국지점

(은행업무시간 내)

정시1차

합격자발표일

2017.02.06(월), 14:00

입학홈페이지

(합격자조회 및 고지서출력)

합격증 및 등록금 고지서 교부 2017.02.06(월) ~ 02.09(목)

우리대학교 홈페이지

(http://iphak.ansan.ac.kr)

등록금 납부기간

2017.02.07(화) ~ 02.09(목)

국민은행 전국지점

(은행업무시간 내)

충원기간

(변동될수있음)

2017.02.09(목) ~ 02.28(화)

 

정시2차

원서접수기간

2017.02.10(금) ~ 02.14(화)

유웨이어플라이 바로가기(클릭)

진학사 바로가기(클릭)

  1) 수시 1,2차 예치금납부자는 예치금 30만원을 제외한 금액을 등록
  2) 등록기간내 미등록 시 입학허가가 취소됨

 

2. 정시1차 충원 방법 및 유의사항

  1) 미등록자 및 포기(환불)자로 인하여 결원이 발생될 경우 전형별 예비성적순에 따라 원서에 기록된

     수험생 연락처로 개별 통지함

  2) 우리대학교의 추가합격 발표는 031-363-44** 번으로 진행됩니다.

  3) 연락처 변경 시 입학홈페이지 공지사항 [개인정보 변경 요청서] 작성 후 우리대학교 입학홍보팀

    (fax.031-400-7097)로 반드시 변경신청, 연락처 미 변경에 대한 책임은 수험생에게 있음

  4) 충원합격 통보 당일 연락두절(5회)자는 자동 충원합격(충원합격 미등록자)자로 간주되어 처리되며,

     차순위자를 충원함. 연락두절에 대한 책임은 수험생에게 있음

  5) 추가합격자 발표기간 중 추가합격 통보를 받은 경우 등록을 원하지 않는 대학에 반드시

     “등록포기의사”를 즉시 전달하여야 함(이를 지키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수험생이 감수하여야 함)

  6) 충원 합격 발표 시 본인확인을 위하여 기본사항(생년월일 등) 확인 절차를 진행하오니, 등록 안내

    (기간 및 절차 등) 이외에 개인 계좌  등을 통해 이체를 요구하는 전화금융사기(보이스피싱) 주의 바람

 

3. 한국장학재단 국가장학금 및 학자금대출안내(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바로가기)

  1) 학자금대출신청기간 : 2017.01.09(월) ~ 03.31(금)

  2) 유의사항 : 소득분위 산정 4주 소요예상, 등록 마감 4주전 대출 신청 권장

  3) 문의처 : 1599-2000(한국장학재단 콜센터)

 

 

안산대학교 교무처장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