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수시1차 합격자발표 및 추후일정 안내
◈ 합격자발표 일시 : 2016.10.28(금), 14시
◈ 추 후 일정
구분
|
일정
|
비고
|
합격증 및 등록예치금 고지서 교부
|
2016.12.16(금) ~ 12.21(수)
|
우리대학교홈페이지
(http://iphak.ansan.ac.kr)
|
등록예치금(30만원) 납부기간
|
2016.12.19(월) ~ 12.21(수)
|
국민은행 전국지점
(은행업무시간 내)
|
최종 등록금(차액) 납부기간
|
2017.02.07(화) ~ 02.09(목)
|
국민은행 전국지점
(은행업무시간 내)
|
충원기간
|
등록마감일 2016.12.21(수) ~
12.30(금)까 지
|
개별통지
|
⇒ 합격자 조회 바로가기
◈ 충원방법
- 미등록자 및 포기(환불)자로 인하여 결원이 발생될 경우 전형별 예비성적순에 따라 원서에 기록된 수험생 연락처로 개별 통지함
- 우리대학교의 추가합격 발표는 031-363-44** 번으로 진행됩니다.
- 연락처 변경 시 입학홈페이지 공지사항 [개인정보 변경 요청서] 작성 후 우리대학교 입학홍보팀
(fax.031-400-7097)로 반드시 변경신청, 연락처 미 변경에 대한 책임은 수험생에게 있음
- 충원합격 통보 당일 연락두절(5회)자는 자동 충원합격(충원합격 미등록자)자로 간주되어 처리되며, 차순위자를 충원함. 연락두절에 대한 책임은 수험생에게 있음
- 최초합격자 및 충원합격(연락 두절자 포함)자는 이후 정시 및 추가모집 에 응시할 수 없음
- 추가합격자 발표기간 중 추가합격 통보를 받은 경우 등록을 원하지 않는 대학에 반드시 “등록포기 의사”를 즉시 전달하여야 함(이를 지키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수험생이 감수하여야 함)
- 충원 합격 발표 시 본인확인을 위하여 기본사항(생년월일 등) 확인 절차를 진행하오니, 등록 안내(기간 및 절차 등) 이외에 개인 계좌 등을 통해 이체를 요구하는 전화금융사기(보이스피싱) 주의 바람
안산대학교 교무처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