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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25학년도 입학포기 및 등록금 환불신청 안내

작성자 입학홍보협력처 작성일 2025.02.13 09:47 조회수 1332

※ 유선 연락 (031.363.7700. 입학팀) 후 환불신청 진행



2025학년도 안산대학교 입학포기 및 등록금 환불신청의 자세한 내용은 아래 설명글 참조

2025학년도 안산대학교 입학포기 및 등록금 환불신청 안내

1. 입학포기 및 등록금 환불안내

입학포기 및 등록금 환불안내의 구분, 내용에 대한 안내입니다
구분 내용
기간 온라인 2025.02.13.(목)~02.24.(월) 09:00 ~ 16:00 대학 입학홈페이지 - iphak.ansan.ac.kr
방문 2025.02.25.(화)부터 10:00 ~ 16:00 대학 입학팀(본관 3층)
절차 온라인 유의사항 확인 → 본인인증 → 신청서작성 → (대학)신청내역확인 → 환불(계좌반환)
방문 신청서 작성 → 본인확인 → 환불(계좌반환) - 구비서류: 지원자본인신분증, 등록금납부확인서, 환불계좌사본 ※ 보호자 방문시: 구비서류 + 지원자 도장, 보호자 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
온라인환불 ※ 평일기준 (토, 일은 접수만 가능하며, 환불은 평일 기준 처리)
  • 신청서접수기간 : ~11:00까지 *전일 15시 이후 접수자 포함 / 입학포기처리 : 신청서 접수 즉시 / 환불처리 : 12시 이후
  • 신청서접수기간 : 11:00 ~ 15:00 / 입학포기처리 : 신청서 접수 즉시 / 환불처리 : 16시 이후
  • 온라인 신청기간 이후는 방문 접수만 가능합니다.
  • 이중등록 금지 원칙에 따라 수험생은 반드시 1개만 등록하여야 하며, 타 대학 이동시에는 반드시 기존 등록 대학 입학포기(환불)신청 후 이동하셔야 합니다.
  • 타 대학 이동자는 신청서 접수완료시 입학포기는 즉시 처리되오니, 이동하시려는 타 대학에 등록금을 수납하셔도 됩니다.
  • 수시모집 합격(충원합격자 포함)자는 등록여부와 관계없이 정시모집 및 추가모집에 지원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시 입학이 취소됩니다.
  • 추가합격자 발표기간 중 추가합격 통보를 받은 경우 등록을 원하지 않는 대학에 반드시 "등록포기 의사"를 전달하여야 합니다. * 이를 지키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수험생이 감수하여야 합니다.
  • 입학포기(환불)신청은 보호자의 동의하에 수험생 본인이 직접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 입학포기(환불)신청 후에는 대학의 입학자격이 취소되며, 이는 어떠한 사유로도 번복불가합니다.
  • 입학포기(환불)신청 마감일(02.28. 22:00) 이후에는 대학 등록금에 관한 규칙에 의거하여 처리합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모집요강 및 홈페이지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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