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정시

정시 전형요약

2025학년도 수시모집 추가합격자 발표안내(12/18 ~ 12/30)

작성자 입학홍보협력처 작성일 2024.12.13 11:44 조회수 11214

안산대학교 수시모집 추가합격자 발표 안내의 자세한 내용은 아래 설명글 참조

안산대학교 수시모집 추가합격자 발표 안내

1. 추가합격자(충원) 발표기간 ※개별유선통보

추가합격자(충원) 발표기간의 차수, 충원발표기간, 등록마감, 등록방법에 대한 안내입니다.
차수 충원발표기간 등록마감 등록방법
1 2024.12.18.(수) 18시 이후 12.19.(목) 오전 11시까지 온라인 문서등록
  • 1. 입학홈페이지 접속
  • 2. 합격자 조회
  • 3. 지원자 정보 조회
  • 4. 등록 예정학과 "조회" 클릭
  • 5. "온라인 문서등록" 탭 클릭
  • 6. "인증번호 요청" 클릭
  • 7. 인증번호 입력 후 "인증확인" 클릭
  • 8. "온라인 문서등록" 클릭
2 2024.12.19.(목) 1차 : 14시 ~ 17시 12.20.(금) 오전 11시까지
2차 : 18시 ~ 21시
3 2024.12.20.(금) 1차 : 14시 ~ 17시 12.21.(토) 오전 11시까지
2차 : 18시 ~ 21시
4 2024.12.21.(토) 1차 : 14시 ~ 17시 12.23.(월) 오전 11시까지
2차 : 18시 ~ 21시
5 2024.12.23.(월) 1차 : 14시 ~ 17시 12.24.(화) 오전 11시까지
2차 : 18시 ~ 21시
6 2024.12.24.(화) 1차 : 14시 ~ 17시 12.25.(수) 오전 11시까지
2차 : 18시 ~ 21시
7 2024.12.25.(수) 1차 : 14시 ~ 17시 12.26.(목) 오전 11시까지
2차 : 18시 ~ 21시
8 2024.12.26.(목) 1차 : 14시 ~ 17시 12.27.(금) 오전 11시까지
2차 : 18시 ~ 21시
9 2024.12.27.(금) 상시 등록시간 별도 공지
10 2024.12.28.(토) 상시 등록시간 별도 공지
11 2024.12.29.(일) 상시 등록시간 별도 공지
12 2024.12.30.(월) 상시 12.30.(월) 오후 21시 마감

※ 상기 일정은 충원현황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2. 안내사항

안내사항의 구분, 등록마감에 대한 안내입니다.
구분 등록마감
충원방법 개별 유선 통보
  • 미등록자 및 포기(환불) 자로 인하여 결원이 발생될 경우 전형별 예비 성적순에 따라 원서에 기재된 지원자 연락처로 개별 통보함
  • 우리 대학의 추가합격 통보는 031-363-44**번으로 진행되며, 추가합격과 관련된 모든 통화는 녹취됨
  • 수시 최초합격자 및 충원합격자(연락두절자 포함)자는 이후 정시 및 자율(추가)모집에 응시할 수 없음
  • 추가합격 통보 당일 아래와 같은 경우 자동 충원합격(충원합격 미등록자)자로 처리되며, 차순위자를 충원함
  • 연락두절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에게 있음
    • 최초 연락 후 1시간 내 5회 이상 통화를 시도해도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 3회 이상 통화 연결이 되었지만, 등록 여부를 결정하지 않거나, 통화를 거절하는 경우
    • 입학원서에 기재한 연락처가 결번, 서비스 정지, 전원 꺼짐, 연락두절(불통)등인 경우
  • 추가합격자 발표기간 중 추가합격 통보를 받은 경우 등록을 원하지 않는 대학에 반드시 "등록 포기 의사"를 즉시 전달하여야 함(이를 지키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지원자가 감수하여야 함)
  • 연락처 변경 시 입학팀(031-363-7700~1)으로 변경 신청하여야 하며, 연락처 미변경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에게 있음
등록기간 추가합격 통보시 고지
  • 일반적으로 추가합격 통보 다음날이며, 우리대학 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음
  • 등록 의사를 밝힌 추가합격자는 반드시 해당 등록기간 마감시간 내에 등록을 해야 하며, 등록하지 않은 경우 등록 의사가 없는 것으로 "충원합격 후 미등록 입학 포기" 처리함
등록절차 수시모집은 문서등록(예치금 납부 없음) ※최종등록금 납부기간: 2025.02.10.(월) ~ 02.12.(수)
  • 대학 입학홈페이지(iphak.ansan.ac.kr)에서 합격자 조회 후 "온라인 문서등록" 탭 클릭 > 인증번호 입력 > "온라인 문서등록" 클릭
  • 문서 등록 후 "온라인 문서등록 확인서" 확인 및 인쇄 가능
등록확인
  • 대학 입학홈페이지(iphak.ansan.ac.kr)에서 확인 가능
  • 등록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대학 재무팀(031-400-7003, 6916)에서 확인
기타
  • 수시모집(1차, 2차) 지원자가 추가합격 통보를 받은 경우에는 등록 여부와 관계없이 정시, 자율(추가)모집 지원 불가
  • 2개 이상의 대학에 복수 합격한 자는 반드시 하나의 대학에만 등록하여야 함

3. 등록금 참고 (2024학년도 기준)

등록금 참고(2024학년도 기준)의 구분, 학과, 등록금(원), 비고에 대한 안내입니다.
구분 학과 등록금(원) 비고
간호 간호학과 3,480,000 학생자율경비(학생경비) 및 교재비는 별도
보건 임상병리학과, 방사선학과, 물리치료학과 3,190,000
보건의료정보학과 3,145,000
언어치료아동보육과 2,967,000
응급구조학과, 치위생학과 3,480,000
휴먼케어 뷰티아트과, 의료미용과 3,142,000
에이블자립학과, 레저스포츠케어과 3,187,000
식품영양조리 식품영양학과, 호텔조리학과 3,145,000
인문사회 유아교육과, 사회복지학과 2,967,000
경찰행정학과 2,842,000
항공관광학과, 호텔관광학과 2,959,000
비즈니스 회계세무학과, 경영학과 2,842,000
컴퓨터 컴퓨터정보학과, 인공지능소프트웨어학과 2,967,000
디자인융합 멀티미디어디자인과, 건축디자인과, 시각미디어디자인학과 3,187,000
글로컬상생(성인학습자) 글로컬사회복지학과, 동물매개케어학과, 세무회계학과, 웰니스푸드테라피학과, 디지털마케팅학과 2,000,000

※ 2025학년도 등록금은 2025년 1월경 확정되며, 추후 입학홈페이지를 참고하기 바람

4. 기타 문의

기타 문의의 구분, 담당부서, 전화번호에 대한 안내입니다.
구분 담당부서 전화번호
입학 관련 입학홍보협력처 입학팀 031-363-7700 ~ 1
등록 관련 행정지원처 재무팀 031-400-7009, 6916
장학금 관련 학생성공처 학생지원팀 031-400-6986, 7053
국가장학금 및 학자금대출 관련 한국장학재단 1599-2000
학적(휴학 등) 교무처 학사지원팀 031-400-6905
기숙사 관련 예지관 031-363-7733 ~ 4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