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2.29.(목) 이후에는 신청불가. (이후 환불은 대학 등록금에 관한 규칙 제 6조 제 2항 참조)
안산대학교 2024학년도 입학포기 및 등록금 환불신청 안내
- [이중등록 금지] 반드시 입학포기 후 이동
- 토, 일요일 및 공휴일은 입학포기서 접수만 가능, 환불은 평일 기준 처리됨
- 안내된 기간 내에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안산대학교 2024학년도 입학포기 및 등록금 환불신청 안내의 구분, 내용에 관한 안내입니다.
구분 |
내용 |
수시 예치금 및 최종 등록금 |
온라인 |
2/8(목), 09:00 ~ 2/23(금) 16:00 |
대학 입학홈페이지→입학포기 및 등록금 환불 신청 ※접수기간에만 운영 |
방문 |
2/26(월) 10:00 ~ 12:00 |
대학 입학팀(대학 본관 3층) |
방법 |
온라인 |
입학홈페이지→입학포기 및 등록금 환불 신청→유의사항 확인→본인인증→신청서작성→(대학)신청내역확인→환불(계좌반환) |
방문 |
입학팀 방문→신청서작성(유의사항 확인)→본인확인→환불(추후 계좌반환)▶구비서류:수험생 본인신분증, 등록금납부영수증, 환불계좌 - 보호자만 방문시:구비서류+수험생도장, 보호자 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 |
온라인 환불 |
※평일기준(토, 일, 공휴일은 접수만 가능하며, 환불은 평일 기준 처리)
- 신청서 접수기간 : ~ 10:00시까지(전일 16시 이후 접수자 포함) / 입학포기처리 : 신청서 접수 즉시 / 환불처리 : 12시 이후
- 신청서 접수기간 : 10:00 ~ 16:00 / 입학포기처리 : 신청서 접수 즉시 / 환불처리 : 17시 이후
|
유의사항 |
- 온라인 신청기간 이후는 방문 접수만 가능합니다.
- 이중등록 금지 원칙에 따라 수험생은 반드시 1개만 등록하여야 하며, 타 대학 이동시에는 반드시 기존 등록 대학 입학포기(환불) 후 이동하여야 합니다.
- 타대학 이동자는 신청서 접수완료시 입학포기는 즉시 처리되오니, 이동하시려는 타대학에 등록금을 수납하셔도 됩니다.
- 수시모집 합격(충원합격자 포함)자는 등록여부와 관계없이 정시모집 및 추가모집에 지원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시 입학이 취소됩니다.
- 추가합격자 발표기간 중 추가합격 통보를 받은 경우 등록을 원하지 않는 대학에 반드시 "등록포기 의사"를 즉시 전달하여야 합니다.(이를 지키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수험생이 감수하여야 합니다.)
- 입학포기(환불) 신청은 보호자의 동의하에 수험생 본인이 직접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 입학포기(환불) 신청 후에는 대학의 입학자격이 취소되며, 이는 어떠한 사유로도 절대 번복할 수 없습니다.
- 입학일부터는 「대학 등록금에 관한 규칙」 에 의거하여 처리 합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모집요강 및 홈페이지 참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