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정시

정시 전형요약

입학포기 및 등록금 환불 신청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02.01 00:00 조회수 601

 

입학포기 및 등록금 환불 신청 안내

 

 

 

* 신청접수는 온라인으로 평일 09시~16시 가능 (토요일과 일요일 및 공휴일은 접수하지 않음)

 

* 등록 당일 입학포기(환불) 불가, 등록 익일 신청 바람

 

이중등록 불가!! 반드시 기 등록대학 입학포기 후 이동!!

 

 

구분

내용

기간

온라인

~ 2016. 2.26(금) 09:00 ~ 16:00

입학홈페이지(iphak.ansan.ac.kr)

[입학포기 및 등록금환불신청]

절차

온라인

유의사항 확인 → 본인인증 → 신청서작성 → (대학)신청내역확인 → 환불(계좌반환)

환불

처리

온라인

09:00 ~ 11:00 접수자  →  12:00 이후 환불

※ 평일 09:00 ~ 16:00 만 가능

 

(토, 일, 공휴일 접수불가)

11:00 ~ 14:00 접수자  →  15:00 이후 환불

14:00 ~ 16:00 접수자  →  17:00 이후 환불

학자금대출

등록자 환불처리

한국장학재단 정책에 따라 학자금(등록금) 대출 등록자 중 입학포기로 인해

등록금을 환불할 경우 환불 금액(등록금)은 한국장학재단으로 “의무 상환”

되오니 타대학 등록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학자금 대출 문의처 : 한국장학재단 콜센터(1599-2000)

유의사항

* 입학포기 기간 이후에는 “자퇴” 신청

  자퇴 신청은 방문처리만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대학 홈페이지 [학사정보]-[제적안내] 참고

 

* 입학포기 및 등록금 환불 신청은 기간 중 온라인(iphak.ansan.ac.kr)으로만 가능,

  은행 업무시간인 평일기준 09시~16시 에만 신청가능합니다.

 

* 이중등록 금지 원칙에 따라 수험생은 반드시 1개대학만 등록 하여야하며,

  타 대학 이동시에는 반드시 기 등록 대학 입학포기(환불) 후 이동하여야 함

 

* 본인인증을 위해 입학포기(환불) 신청기간에는 연락처 변경이 불가함

 

* 신청서 작성 사항(연락처, 계좌번호 등)은 변경이 불가함

 

* 입학포기(환불) 신청 후에는 우리대학의 입학자격이 취소되며,

  이는 어떠한 사유로도 절대로 번복할 수 없음

 

* 학자금 대출자의 등록금 반환은 한국장학재단으로 상환처리됨

  자세한 사항은 한국장학재단(1599-2000)으로 문의

 

* 입학일부터는 「대학 등록금에 관한 규칙」에 의거하여 처리 함

 

*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iphak.ansan.ac.kr) 참고

 

 

* 방학기간 중 입시상담 : 평일 09:30 ~ 16:30

 

   입학팀 031-363-7700 ~ 1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