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포기 및 등록금 환불 신청 안내
* 신청접수는 온라인으로 평일 09시~16시 가능 (토요일과 일요일 및 공휴일은 접수하지 않음)
* 등록 당일 입학포기(환불) 불가, 등록 익일 신청 바람
* 이중등록 불가!! 반드시 기 등록대학 입학포기 후 이동!!
구분
|
내용
|
기간
|
온라인
|
~ 2016. 2.26(금) 09:00 ~ 16:00
|
입학홈페이지(iphak.ansan.ac.kr)
- [입학포기 및 등록금환불신청]
|
절차
|
온라인
|
유의사항 확인 → 본인인증 → 신청서작성 → (대학)신청내역확인 → 환불(계좌반환)
|
환불
처리
|
온라인
|
09:00 ~ 11:00 접수자 → 12:00 이후 환불
|
※ 평일 09:00 ~ 16:00 만 가능
(토, 일, 공휴일 접수불가)
|
11:00 ~ 14:00 접수자 → 15:00 이후 환불
|
14:00 ~ 16:00 접수자 → 17:00 이후 환불
|
학자금대출
등록자 환불처리
|
한국장학재단 정책에 따라 학자금(등록금) 대출 등록자 중 입학포기로 인해
등록금을 환불할 경우 환불 금액(등록금)은 한국장학재단으로 “의무 상환”
되오니 타대학 등록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학자금 대출 문의처 : 한국장학재단 콜센터(1599-2000)
|
유의사항
|
* 입학포기 기간 이후에는 “자퇴” 신청
자퇴 신청은 방문처리만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대학 홈페이지 [학사정보]-[제적안내] 참고
* 입학포기 및 등록금 환불 신청은 기간 중 온라인(iphak.ansan.ac.kr)으로만 가능,
은행 업무시간인 평일기준 09시~16시 에만 신청가능합니다.
* 이중등록 금지 원칙에 따라 수험생은 반드시 1개대학만 등록 하여야하며,
타 대학 이동시에는 반드시 기 등록 대학 입학포기(환불) 후 이동하여야 함
* 본인인증을 위해 입학포기(환불) 신청기간에는 연락처 변경이 불가함
* 신청서 작성 사항(연락처, 계좌번호 등)은 변경이 불가함
* 입학포기(환불) 신청 후에는 우리대학의 입학자격이 취소되며,
이는 어떠한 사유로도 절대로 번복할 수 없음
* 학자금 대출자의 등록금 반환은 한국장학재단으로 상환처리됨
자세한 사항은 한국장학재단(1599-2000)으로 문의
* 입학일부터는 「대학 등록금에 관한 규칙」에 의거하여 처리 함
*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iphak.ansan.ac.kr) 참고
|
* 방학기간 중 입시상담 : 평일 09:30 ~ 16:30
입학팀 031-363-7700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