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정시

정시 전형요약

2016 정시(1차)모집 합격 및 추가합격 발표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01.26 00:00 조회수 11049

2016학년도 정시(1차)모집 합격자 공지사항

 

 

 

" 희망찬 대학생활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

 

 

 

* 합격자 조회 바로가기 (클릭하세요)

        (성명, 수험번호로 조회)

 

 

 

1. 등록 안내

 

구분

일자

장소

 

등록금 납부

(전액)

2016. 1.29(금) 09:00

~ 2. 2(화) 16:00

 

(고지서는 1/26(화)부터 출력가능)

국민은행 전지점

(평일 - 은행 업무시간 09:00~16:00 내,

주말 - 입금 가능)

 

   주1) 합격통지서는 개별통지(발송)하지 않으며 상기 기간내에 우리대학 입학홈페이지에서 출력하여

          국민은행(전국지점)에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주2) 2016학년도 등록금은 입학홈페이지-공지사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3) 대학에 복수(2개이상) 합격한 경우 반드시 하나의 대학에만 등록하여야 합니다.

        (이중등록 금지)

 

 

 

2. 납부 관련 안내

 

   주1) 납부는 은행 업무시간인 09:00 ~ 16:00 내에만 가능합니다.

 

   주2) 국민은행 자동화기기, 인터넷뱅킹, 무통장입금, 타행입금 모두 가능합니다.

 

   주3) 가상계좌는 수험생 개개인당 부여되며, 예금주는 수험생 본인 명의입니다.

 

   주4) 기간내 미등록시 입학허가가 취소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3. 학자금 대출 관련 안내

 

   - 학자금 대출을 희망하시는 경우 한국장학재단(www.kosaf.go.kr 또는 1599-2000)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신청시 온라인으로 수험생 본인이 공인인증서를 이용하여 신청하여야 합니다.)

 

 

 

 

 

2016학년도 정시(1차)모집 추가합격자 발표 및 등록 안내

 

 

 

1. 전문대학교육협의회 지침에 의거 정시모집 추가합격자 발표는
    등록일 이후 ~ 2/27(토) 까지입니다.
   * 추가합격자 발표는 여석(미등록, 포기)이 발생될 경우에만 진행됩니다.

   * 지침에 의거 2/26(금) ~ 2/27(토)는 대학에 기 등록자는 발표에서 제외됩니다.

 

2. 이중등록 금지 원칙에 따라

    대학에 복수(2개 이상) 합격한 경우 반드시 하나만 등록하셔야 합니다.

    대학에 기등록되어 있는 경우, 기등록 대학의 입학포기(환불) 후 이동하셔야 합니다.

 

3. 합격증 및 등록금고지서는 개별통지(발송)하지 않습니다.

    충원합격 통지시 안내에 따라 발표익일(평일기준)

    대학홈페이지(iphak.ansan.ac.kr)에서 “합격자조회”에서 조회 후

    합격증 및 고지서를 출력하여 기간내 납부하시면 됩니다.

 

4. 기간내 미등록시 입학허가가 취소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추가합격자 발표 및 등록안내

 

차수

발표일

등록일

등록장소

1

2016.02.03(수) 17시~

2016.02.04(목)

국민은행(전지점)

2

2016.02.04(목) 18시~

2016.02.05(금)

국민은행(전지점)

3

2016.02.10(수) 14시~

2016.02.11(목)

국민은행(전지점)

4

2016.02.11(목) 18시~

2016.02.12(금)

국민은행(전지점)

5

2016.02.14(일) 14시~

2016.02.15(월)

국민은행(전지점)

6

2016.02.15(월) 18시~

2016.02.16(화)

국민은행(전지점)

7

2016.02.16(화) 18시~

2016.02.17(수)

국민은행(전지점)

8

2016.02.17(수) 18시~

2016.02.18(목)

국민은행(전지점)

9

2016.02.18(목) 18시~

2016.02.19(금)

국민은행(전지점)

10

2016.02.21(일) 14시~

2016.02.22(월)

국민은행(전지점)

11

2016.02.22(월) 18시~

2016.02.23(화)

국민은행(전지점)

12

2016.02.23(화) 18시~

2016.02.24(수)

국민은행(전지점)

13

2016.02.24(수) 18시~

2016.02.25(목)

국민은행(전지점)

14

2016.02.25(목) 18시~

2016.02.26(금)

국민은행(전지점)

15

2016.02.26(금) 18시~

2016.02.27(토)

교내 등록처

* 대학 미등록자에 한함

16

2016.02.27(토) 상시

2016.02.27(토) 상시

교내 등록처

* 대학 미등록자에 한함

 

* 추가합격자 발표는 차수별, 전형별 여석 발생에 따라 진행됩니다.

 

 

※ 유의사항

 

1. 우리대학의 추가합격 발표는 0 3 1 - 3 6 3 - 4 4 * * 번으로 진행됩니다.

 

2. 추가합격 발표시 등록희망자의 경우

    합격발표 익일(평일기준) 우리대학 홈페이지(iphak.ansan.ac.kr)-합격자조회를 통해

    “합격증 및 등록금고지서”를 출력하여, 고지서 상에 기재되어 있는 가상계좌로

    국민은행(은행업무시간 내)에 수납하는 등록안내만 공지됩니다.

 

3. 추가합격 발표 대상자는 본인확인을 위한 절차는 진행됩니다.

    등록 안내 이외에 개인계좌 등을 통해 이체 요구를 받으시는 경우

    전화금융사기(보이스피싱)를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4. 충원합격 발표시 등록의사 표명자에 한하여 “합격증 및 등록금고지서”가 출력됩니다.

 

5. 충원합격 발표시 수험생의 예비순위는 변동되지 않으며,

    충원 합격 순위는 홈페이지(iphak.ansan.ac.kr)를 통해 공지됩니다.

 

 

 

 

※ 문의처 (평일 09:30 ~ 16:30)

 

구분

부서

전화번호

입학 관련

교무처 입학팀

031-363-7700 ~ 1

등록 관련

행정지원처 회계팀

031-400-7003, 6916

장학 및 학자금대출 관련

학생복지처 학생지원팀

031-400-7053, 6986

기숙사 관련

예지관사무실

031-363-7733 ~ 4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