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입시도우미

공지사항

2023학년도 입학포기 및 등록금 환불 신청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3.02.07 14:41 조회수 2333


안산대학교 2023학년도 입학포기 및 등록금 환불 신청 안내.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안산대학교 2023학년도 입학포기 및 등록금 환불 신청 안내

※ [이중등록 금지] 반드시 입학포기 후 이동

※ 토, 일요일 및 공휴일은 입학포기서 접수만 가능, 환불은 평일 기준 처리됨

※ 안내된 기간 내에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입학포기 및 등록금 환불 신청 안내의 구분, 내용에 관한 표입니다.
구분 내용
수치예치금 및 최종등록금 온라인 2/8(수), 09:00~2/24(금), 16:00 우리대학교 입학홈페이지 → 입시도우미 입학포기 및 등록금 환불신청. *접수기간에만 운영
방문 2/25(토)부터 10:00~12:00 우리대학교 입학홍보팀(대학본관 304호)
방법 온라인 입학홈페이지 → 입학포기 및 등록금 환불 신청 → 유의사항 확인 → 본인인증 → 신청서작성 → (대학)신청내역확인 → 환불(계좌반환)
방문
  • 입학홍보팀 방문 → 신청서작성(유의사항 확인) → 본인확인 → 환불(추후 계좌반환)
  • 구비서류: 수험생 본인신분증, 등록금납부영수증, 환불계좌
  • 보호자만 방문시: 구비서류+수험생도장, 보호자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
온라인 환불 → 평일기준(토, 일, 공휴일은 접수만 가능하며, 환불은 평일 기준 처리)
온라인 환불의 신청서 접수시간, 입학포기처리, 환불처리에 관한 표입니다.
신청서 접수시간 입학포기처리 환불처리
~10:00시 까지(전일 16시 이후 접수자 포함) 신청서 접수 즉시 12시 이후
10:00~16:00 신청서 접수 즉시 17시 이후
유의사항

온라인 신청기간 이후는 방문 접수만 가능합니다.

이중등록 금지 원칙에 따라 수험생은 반드시 1개만 등록하여야 하며, 타 대학 이동시에는 반드시 기존 등록 대학 입학포기(환불) 후 이동하여야합니다.

타대학 이동자는 신청서 접수완료시 입학포기는 즉시 처리 되오니, 이동하시려는 타 대학에 등록금을 수납하셔도 됩니다.

수시모집 합격(충원합격자 포함)자는 등록여부와 관계없이 정시모집 및 추가모집에 지원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시 입학이 취소됩니다.

추가합격자 발표기간 중 추가합격 통보를 받은 경우 등록을 원하지 않는 대학에 반드시 "등록포기 의사"를 즉시 전달하여야합니다.(이를 지키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수험생이 감수하여야 합니다.)

입학포기(환불) 신청은 보호자의 동의하에 수험생 본인이 직접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입학포기(환불) 신청 후에는 우리대학교의 입학자격이 취소되며, 이는 어떠한 사유로도 절대 번복할 수 없습니다.

입학일부터는 「대학 등록금에 관한 규칙」에 의거하여 처리 합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모집요강 및 홈페이지 참고하세요.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