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입시도우미

공지사항

2023학년도 정시모집 추가합격자 발표 일정안내

작성자 입학홍보전략센터 작성일 2023.02.02 16:45 조회수 3575

2023학년도 정시모집 추가합격자 발표 일정 안내.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안산대학교

2023학년도 정시모집 추가합격자 발표 일정 안내

이중등록 금지: 2개 이상 복수 합격시 반드시 1개만 등록, 이중등록시 입학허가 취소

추가합격자 발표: 여석발생시 예비순위에 따라 개별 통지합니다.

추가합격자 발표의 회차, 충원일자, 등록일자, 발표방법, 납부방법에 관한 표입니다.
회차 충원일자 등록일자 발표방법 납부방법
1차 2/09(목), 19:00~ 2/10(금), 15:00 개별 유선통보 국민은행 전지점(개별 부여된 가상계좌에 입금). 계좌이체시 은행전산 시스템 점검(22:30~00:30)을 제외한 모든 시간에 납부 가능
2차 2/10(금), 16:00~ 2/12(일), 12:00
3차 2/12(일), 13:00~ 2/13(월), 15:00
4차 2/13(월), 16:00~ 2/14(화), 15:00
5차 2/14(화), 16:00~ 2/15(수), 15:00
6차 2/15(수), 16:00~ 2/16(목), 15:00
7차 2/16(목), 16:00~ 2/17(금), 15:00
8차 2/17(금), 16:00~ 2/19(일), 12:00
9차 2/19(일), 13:00~ 2/20(월), 15:00
10차 2/20(월), 16:00~ 2/21(화), 15:00
11차 2/22(수), 16:00~ 2/23(목), 15:00
12차 2/23(목), 16:00~ 2/24(금), 15:00
추가합격 13차부터 결원발생 시 수시 발표/등록
※ 2/28(화) 합격자 발표 및 등록시 대학에 등록되어 있는 수험생은 제외됩니다.(교육부/협의회 지침)
  • 주1) 합격증 및 고지서는 개별 통지 발송하지 않으며, 홈페이지-합격자조회에서 합격증 및 고지서 출력
  • 주2) 등록금감면대상자(국가유공자 등)는 우리대학교 행정지원처 총무팀(031-400-7003)으로 문의 후 등록하기 바람
  • 주3) 등록기간 내에 미등록시, 등록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미등록 입학포기 처리됨
  • 주4) 추가합격은 미등록자 발생시에만 발표합니다.
  • 주5) 충원합격자 발표 일정은 본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충원방법

충원방법의 구분, 내용에 관한 표입니다.
구분 내용
충원방법 개별 유선 통지
  • 우리대학교의 추가합격 발표는 031-363-44**번으로 진행됩니다.
  • 미등록자 및 포기(환불)자로 인하여 결원이 발생될 경우 전형별 예비성적순에 따라 원서에 기록된 수험생 연락처로 개별 통지함
  • 연락처 변경시 우리대학교 입학홍보팀으로 “개인정보변경신청서" 제출
    연락처 미변경에 대한 책임은 수험생에게 있음
  • 충원합격 통보 당일 최초 연락후 1시간내 연락두절(5회)자는 자동 충원합격(충원합격 미등록자)자로 처리되며, 차순위자를 충원함. 연락두절에 대한 책임은 수험생에게 있음
  • 추가합격자 발표기간 중 추가합격 통보를 받은 경우 등록을 원하지 않는 대학에 반드시 "등록포기 의사"를 즉시 전달하여야 함(이를 지키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수험생이 감수하여야 함)
  • 충원합격 발표시 본인 확인을 위하여 확인절차가 진행됩니다. (생년월일, 성명 확인 등)다만, 등록 안내 (기간 및 절차 등) 이외에 개인 계좌 등을 통해 이체 요구를 받으시는 경우 전화금융사기(보이스피싱)를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등록기간 추가합격 통보시 고지함 (일반적으로 충원 통지 익일(다음날)이 등록일입니다.)단, 우리대학교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발표시 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등록절차
  • 추가합격자는 충원통지 후 우리대학교 입학홈페이지(http://iphak.ansan.ac.kr)에서 합격자 조회 후 "합격증 및 등록금고지서"를 출력하여 개인별 부여된 가상계좌번호로 안내기간내 인터넷뱅킹 및 국민은행 (전지점)에 입금(수납)
    단, 우리대학교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발표시 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가상계좌는 수험생 본인 명의로 각각 부여되는 계좌이므로, 입금시 받는 사람(예금주)이 수험생 본인 명의인지 반드시 확인할 것
등록확인 등록 익일 우리대학교 입학홈페이지(http://iphak.ansan.ac.kr)-합격자 조회에서 확인가능
등록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대학교 행정지원처 총무팀(031-400-7003, 6916)에서 확인

3. 문의

문의의 안내 및 문의사항, 담당부서, 전화번호에 관한 표입니다.
안내 및 문의사항 담당부서 전화번호
입학상담 입학홍보팀 031-363-7700~1
등록금 관련 행정지원처 총무팀 031-400-7003, 6916
장학금 관련 학생성공처 학생지원팀 031-400-6986, 7053
학자금 대출 및 국가장학금 관련 한국장학재단 1599-2000
기숙사 관련 예지관사무실 031-363-7733~4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