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대학교 2023학년도 수시(1,2차) 충원발표 일정 안내
"안산대학교 수시1,2차 모집에 지원해주신 수험생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1. 수시(1,2차) 충원발표 일정
수시(1,2차) 충원발표 일정의 구분, 충원발표일시, 예치금납부기간, 충원방법, 등록처에 관한 표입니다.
구분 |
충원발표일시 |
예치금납부기간 |
충원방법 |
등록처 |
1차 |
2022.12.19.(월) 19:00이후 |
2022.12.20.(화) 16:00까지 |
추가합격자에게 합격 발표를 전화로 안내하고 등록 여부를 확입합니다. |
합격자조회 및 예치금 고지서 메뉴에서 자신의 합격여부를 확인하고 고지된 안내에 따라 개인별 가상입금계좌로 납부합니다. |
2차 |
2022.12.20.(화) 18:00이후 |
2022.12.21.(수) 16:00까지 |
3차 |
2022.12.21.(수) 18:00이후 |
2022.12.22.(목) 16:00까지 |
4차 |
2022.12.22.(목) 18:00이후 |
2022.12.23.(금) 16:00까지 |
5차 |
2022.12.23.(금) 18:00이후 |
2022.12.25.(일) 11:00까지 |
6차 |
2022.12.25.(일) 13:00이후 |
2022.12.26.(월) 16:00까지 |
7차 |
2022.12.26.(월) 18:00이후 |
2022.12.27.(화) 16:00까지 |
8차 |
2022.12.27.(화) 18:00이후 |
2022.12.28.(수) 11:00까지 |
9차 |
2022.12.28.(수) 결원 발생 시 개별안내(당일 안내한 시간 내 납부) |
- ※ 본인의 예비번호는 앞 예비번호 학생이 충원되더라도 변동이 없습니다.
- ※합격자조회 및 예치금 고지서는 충원당일 23시 이후에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 ※충원 일정은 인원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 ※ 2022.12.28.(수) 21:00부터는 충원이 불가하므로, 이후 예비순위자는 불합격 처리됩니다.
- 주1) 합격증 및 고지서는 개별 통지 · 발송하지 않으며, 입학홈페이지-합격자조회 및 예치금고지서에서 합격증(고지서) 출력
- 주2) 등록금감면대상자(국가유공자 등)는 우리대학교 행정지원처 총무팀(031-400-7003)으로 문의 후 등록하기 바람
- 주3) 수시(1차, 2차)모집 합격자는 등록예치금 등록기간에 [등록예치금 300,000원]을 납부하신 후, 최종 등록금 납부기간에 반드시 차액등록을 하여야 하며, 미등록시 입학허가가 취소됨
- 주4) 등록기간내에 미등록시, 등록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미등록 입학포기 처리됨
- 주5) 자세한 사항은 모집요강 참조
2. 충원발표 유의사항
-
충원방법
- 개별 유선 통지
- 우리대학교의 추가합격 발표는 031-363-44** 번으로 진행됩니다.
- 수시최초합격자 및 충원합격(연락두절자 포함)자는 이후 정시 및 추가모집에 응시할 수 없음
- 미등록자 및 포기(환불)자로 인하여 결원이 발생될 경우 전형별 예비성적순에 따라 원서에 기록된 수험생 연락처로 개별 통지함
- 연락처 변경시 우리대학교 입학홍보팀(031-363-7700~1)으로 반드시 변경신청, 연락처 미변경에 대한 책임은 수험생에게 있음
- 충원합격 통보 당일 연락두절(5회)자는 충원합격 미등록자로 처리되며, 차순위자를 충원함. 연락두절에 대한 책임은 수험생에게 있음
- 추가합격자 발표기간중 추가합격 통보를 받은 경우 등록을 원하지 않는 대학에 반드시 "등록포기 의사”를 즉시 전달하여야 함(이를 지키지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수험생이 감수하여야 함)
- 충원합격 발표 시 본인확인을 위하여 확인절차가 진행됩니다. (생년월일, 성명 확인 등) 다만, 등록 안내(기간 및 절차 등) 이외에 개인 계좌 등을 통해 이체 요구를 받으시는 경우전화금융사기(보이스피싱)를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등록기간
- 추가합격 통보 시 고지함 (일반적으로 충원 통지 익일(다음날)이 등록일입니다.) 단, 우리대학교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발표 시 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충원발표시 안내드린 기간 내 미등록 시 입학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며, 어떠한 사유로도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등록절차
- 추가합격자는 충원통지 익일(평일 기준) 우리대학교 입학홈페이지(http://iphak.ansan.ac.kr)에서 합격자조회 후 "합격증(고지서)출력"에서 출력하여 개인별 부여된 가상계좌번호로기간내(등록일09시~16시) 국민은행(전지점)에 입금(수납) 단, 우리대학교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발표시 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가상계좌는 수험생 본인 명의로 각각 부여되는 계좌이므로, 입금 시 받는 사람(예금주)이 수험생 본인 명의인지 반드시 확인할 것
- 수험생 본인 성명이 아닌 다른 계좌에서도 입금 가능 (수험생 개인별 가상계좌이므로 보호자이름으로 계좌이체 가능)
-
등록확인
- 등록 익일 우리대학교 입학홈페이지(http://iphak.ansan.ac.kr)-합격자 조회에서 확인가능. 등록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대학교 행정지원처 총무팀(031-400-7003,6916)에서 확인
3. 전년도기준 신입생 등록금 안내(2022학년도 기준)
전년도기준 신입생 등록금 안내의 학과, 수업료, 입학금, 등록금, 장학금, 실납부액에 관한 표입니다.
학과 |
수업료 |
입학금 |
등록금 |
장학금 |
실납부액 |
간호학과 |
3,303,000 |
234,000 |
3,537,000 |
234,000 |
3,303,000 |
임상병리학과, 방사선학과, 물리치료학과, 보건의료정보학과, 뷰티아트과, 의료미용과 |
3,025,000 |
234,000 |
3,259,000 |
234,000 |
3,025,000 |
에이블자립학과, 스마트콘텐츠과, 레저스포츠케어과 |
3,070,000 |
234,000 |
3,304,000 |
3,070,000 |
식품영양학과, 호텔조리학과 |
3,025,000 |
234,000 |
3,259,000 |
234,000 |
3,025,000 |
유아교육과, 사회복지학과, 언어치료아동보육과 |
2,850,000 |
234,000 |
3,084,000 |
234,000 |
2,850,000 |
경찰정보학과 |
2,728,000 |
234,000 |
2,962,000 |
234,000 |
2,728,000 |
항공관광영어과, 호텔관광학과, 사무행정학과, 회계세무학과, 경영학과 |
2,844,000 |
234,000 |
3,078,000 |
234,000 |
2,844,000 |
컴퓨터정보학과, 인공지능소프트웨어학과 |
2,850,000 |
234,000 |
3,084,000 |
234,000 |
2,850,000 |
멀티미디어디자인과, 건축디자인과, 시각미디어디자인학과 |
3,070,000 |
234,000 |
3,304,000 |
234,000 |
3,070,000 |
*2023학년도 등록금은 2023년 1월경 확정됩니다. 추후 공지를 참고 바랍니다. *신설학과 AI웹서비스과, 자유전공학부는 1월경 등록금 확정 공지됩니다. *학생자율경비(학생경비) 및 교재비는 별도입니다.
3. 충원안내
충원기간: 여석발생시 2022.12.19.(월)~2022.12.28.(수)까지
등록일자: -우리대학의 추가합격 발표는 031-363-44**번으로 진행됩니다. -수시 최초 합격자 및 충원합격(연락두절자 포함)자는 이후 정시 및 추가모집에 응시할 수 없음. -미등록자 및 포기(환불)자로인하여 결원이 발생될 경우 전형별 예비성적순에 따라 원서에 기록된 수험생 연락처로 개별 통지함.
※2023학년도 수시모집에 합격(충원합격포함)하면 등록여부와 관계없이 이후 모집시기(정시 및 추가)에는 지원할 수 없습니다.※ 이중등록금지원칙에 따라 대학에 복수 합격시 반드시 1개만 등록하셔야 합니다.
4. 문의(평일, 오전 10:00~오후4:00)
- 안내 및 문의사항: 입학상담. 담당부서: 입학홍보전략센터 입학홍보팀. 전화번호: 031-363-7700~1
- 안내 및 문의사항: 등록금 관련. 담당부서: 행정지원처 총무팀. 전화번호: 031-400-7003, 6916
- 안내 및 문의사항: 장학금 관련. 담당부서: 학생성공처 학생지원팀. 전화번호: 031-400-6986, 7053
- 안내 및 문의사항: 학자금 대출 및 국가장학금 관련. 담당부서: 한국장학재단. 전화번호: 1599-2000
- 안내 및 문의사항: 기숙사 관련. 담당부서: 예지관사무실. 전화번호: 031-363-77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