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입시도우미

공지사항

2023학년도 수시충원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12.13 16:20 조회수 6956


안산대학교 2023학년도 수시(1,2차) 충원발표 일정 안내.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안산대학교 2023학년도 수시(1,2차) 충원발표 일정 안내

"안산대학교 수시1,2차 모집에 지원해주신 수험생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1. 수시(1,2차) 충원발표 일정

수시(1,2차) 충원발표 일정의 구분, 충원발표일시, 예치금납부기간, 충원방법, 등록처에 관한 표입니다.
구분 충원발표일시 예치금납부기간 충원방법 등록처
1차 2022.12.19.(월) 19:00이후 2022.12.20.(화) 16:00까지 추가합격자에게 합격 발표를 전화로 안내하고 등록 여부를 확입합니다. 합격자조회 및 예치금 고지서 메뉴에서 자신의 합격여부를 확인하고 고지된 안내에 따라 개인별 가상입금계좌로 납부합니다.
2차 2022.12.20.(화) 18:00이후 2022.12.21.(수) 16:00까지
3차 2022.12.21.(수) 18:00이후 2022.12.22.(목) 16:00까지
4차 2022.12.22.(목) 18:00이후 2022.12.23.(금) 16:00까지
5차 2022.12.23.(금) 18:00이후 2022.12.25.(일) 11:00까지
6차 2022.12.25.(일) 13:00이후 2022.12.26.(월) 16:00까지
7차 2022.12.26.(월) 18:00이후 2022.12.27.(화) 16:00까지
8차 2022.12.27.(화) 18:00이후 2022.12.28.(수) 11:00까지
9차 2022.12.28.(수) 결원 발생 시 개별안내(당일 안내한 시간 내 납부)
  • ※ 본인의 예비번호는 앞 예비번호 학생이 충원되더라도 변동이 없습니다.
  • ※합격자조회 및 예치금 고지서는 충원당일 23시 이후에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 ※충원 일정은 인원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 ※ 2022.12.28.(수) 21:00부터는 충원이 불가하므로, 이후 예비순위자는 불합격 처리됩니다.
  • 주1) 합격증 및 고지서는 개별 통지 · 발송하지 않으며, 입학홈페이지-합격자조회 및 예치금고지서에서 합격증(고지서) 출력
  • 주2) 등록금감면대상자(국가유공자 등)는 우리대학교 행정지원처 총무팀(031-400-7003)으로 문의 후 등록하기 바람
  • 주3) 수시(1차, 2차)모집 합격자는 등록예치금 등록기간에 [등록예치금 300,000원]을 납부하신 후, 최종 등록금 납부기간에 반드시 차액등록을 하여야 하며, 미등록시 입학허가가 취소됨
  • 주4) 등록기간내에 미등록시, 등록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미등록 입학포기 처리됨
  • 주5) 자세한 사항은 모집요강 참조

2. 충원발표 유의사항

  • 충원방법

    • 개별 유선 통지
    • 우리대학교의 추가합격 발표는 031-363-44** 번으로 진행됩니다.
    • 수시최초합격자 및 충원합격(연락두절자 포함)자는 이후 정시 및 추가모집에 응시할 수 없음
    • 미등록자 및 포기(환불)자로 인하여 결원이 발생될 경우 전형별 예비성적순에 따라 원서에 기록된 수험생 연락처로 개별 통지함
    • 연락처 변경시 우리대학교 입학홍보팀(031-363-7700~1)으로 반드시 변경신청, 연락처 미변경에 대한 책임은 수험생에게 있음
    • 충원합격 통보 당일 연락두절(5회)자는 충원합격 미등록자로 처리되며, 차순위자를 충원함. 연락두절에 대한 책임은 수험생에게 있음
    • 추가합격자 발표기간중 추가합격 통보를 받은 경우 등록을 원하지 않는 대학에 반드시 "등록포기 의사”를 즉시 전달하여야 함(이를 지키지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수험생이 감수하여야 함)
    • 충원합격 발표 시 본인확인을 위하여 확인절차가 진행됩니다. (생년월일, 성명 확인 등) 다만, 등록 안내(기간 및 절차 등) 이외에 개인 계좌 등을 통해 이체 요구를 받으시는 경우전화금융사기(보이스피싱)를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등록기간

    • 추가합격 통보 시 고지함 (일반적으로 충원 통지 익일(다음날)이 등록일입니다.) 단, 우리대학교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발표 시 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충원발표시 안내드린 기간 내 미등록 시 입학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며, 어떠한 사유로도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등록절차

    • 추가합격자는 충원통지 익일(평일 기준) 우리대학교 입학홈페이지(http://iphak.ansan.ac.kr)에서 합격자조회 후 "합격증(고지서)출력"에서 출력하여 개인별 부여된 가상계좌번호로기간내(등록일09시~16시) 국민은행(전지점)에 입금(수납) 단, 우리대학교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발표시 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가상계좌는 수험생 본인 명의로 각각 부여되는 계좌이므로, 입금 시 받는 사람(예금주)이 수험생 본인 명의인지 반드시 확인할 것
    • 수험생 본인 성명이 아닌 다른 계좌에서도 입금 가능 (수험생 개인별 가상계좌이므로 보호자이름으로 계좌이체 가능)
  • 등록확인

    • 등록 익일 우리대학교 입학홈페이지(http://iphak.ansan.ac.kr)-합격자 조회에서 확인가능. 등록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대학교 행정지원처 총무팀(031-400-7003,6916)에서 확인

3. 전년도기준 신입생 등록금 안내(2022학년도 기준)

전년도기준 신입생 등록금 안내의 학과, 수업료, 입학금, 등록금, 장학금, 실납부액에 관한 표입니다.
학과 수업료 입학금 등록금 장학금 실납부액
간호학과 3,303,000 234,000 3,537,000 234,000 3,303,000
임상병리학과, 방사선학과, 물리치료학과, 보건의료정보학과, 뷰티아트과, 의료미용과 3,025,000 234,000 3,259,000 234,000 3,025,000
에이블자립학과, 스마트콘텐츠과, 레저스포츠케어과 3,070,000 234,000 3,304,000 3,070,000
식품영양학과, 호텔조리학과 3,025,000 234,000 3,259,000 234,000 3,025,000
유아교육과, 사회복지학과, 언어치료아동보육과 2,850,000 234,000 3,084,000 234,000 2,850,000
경찰정보학과 2,728,000 234,000 2,962,000 234,000 2,728,000
항공관광영어과, 호텔관광학과, 사무행정학과, 회계세무학과, 경영학과 2,844,000 234,000 3,078,000 234,000 2,844,000
컴퓨터정보학과, 인공지능소프트웨어학과 2,850,000 234,000 3,084,000 234,000 2,850,000
멀티미디어디자인과, 건축디자인과, 시각미디어디자인학과 3,070,000 234,000 3,304,000 234,000 3,070,000

*2023학년도 등록금은 2023년 1월경 확정됩니다. 추후 공지를 참고 바랍니다. *신설학과 AI웹서비스과, 자유전공학부는 1월경 등록금 확정 공지됩니다. *학생자율경비(학생경비) 및 교재비는 별도입니다.

3. 충원안내

충원기간: 여석발생시 2022.12.19.(월)~2022.12.28.(수)까지

등록일자: -우리대학의 추가합격 발표는 031-363-44**번으로 진행됩니다. -수시 최초 합격자 및 충원합격(연락두절자 포함)자는 이후 정시 및 추가모집에 응시할 수 없음. -미등록자 및 포기(환불)자로인하여 결원이 발생될 경우 전형별 예비성적순에 따라 원서에 기록된 수험생 연락처로 개별 통지함.

※2023학년도 수시모집에 합격(충원합격포함)하면 등록여부와 관계없이 이후 모집시기(정시 및 추가)에는 지원할 수 없습니다.※ 이중등록금지원칙에 따라 대학에 복수 합격시 반드시 1개만 등록하셔야 합니다.

4. 문의(평일, 오전 10:00~오후4:00)

  • 안내 및 문의사항: 입학상담. 담당부서: 입학홍보전략센터 입학홍보팀. 전화번호: 031-363-7700~1
  • 안내 및 문의사항: 등록금 관련. 담당부서: 행정지원처 총무팀. 전화번호: 031-400-7003, 6916
  • 안내 및 문의사항: 장학금 관련. 담당부서: 학생성공처 학생지원팀. 전화번호: 031-400-6986, 7053
  • 안내 및 문의사항: 학자금 대출 및 국가장학금 관련. 담당부서: 한국장학재단. 전화번호: 1599-2000
  • 안내 및 문의사항: 기숙사 관련. 담당부서: 예지관사무실. 전화번호: 031-363-7733~4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