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입시도우미

공지사항

2021학년도 수시(1,2차) 모집 면접 관련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8.26 10:13 조회수 14793

[2021학년도 수시(1,2)모집 면접 관련 안내]

 

1. 면접 일자 및 장소

 

모집시기

면접일자

면접장소

기본

지원자가 많은 경우

수시1

2020.10.24.() 09시 부터

~ 2020.10.25.()

추후 별도 공지

수시2

2020.12.12.() 09시 부터

~ 2020.12.13.()

추후 별도 공지

 

1) 면접일은 기본 1일차에 진행되며, 지원자가 많은 경우 2일간 실시 할 수 있습니다.

2) 학과별 면접 시간 및 예약은 원서접수 마감 후 우리대학 입학홈페이지(iphak.ansan.ac.kr)-면접예약시스템

통해 진행되며, 일정 및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면접에 미응시시 면접점수 0점 처리됩니다.

 

 

2. 면접예약시스템 운영 안내

. 면접예약시스템은 원서접수 마감 후 별도 기간 내에만 운영됩니다. (선착순 수험생 본인 선택)

 

모집시기

면접예약시스템 운영일시

비고

수시1

2020.10.19.(), 15:00-22:00

기간내 미선택시 임의배정

수시2

2020.12.08.(), 15:00-22:00

기간내 미선택시 임의배정

. 예약시간은 변동이 어려우니 신중하게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 기간내 예약을 하지 않은 수험생은 우리대학에서 임의 배정합니다.

. 예약은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실시하며, 배정된 시간에만 면접을 응시할 수 있습니다.

. 면접 최종 시간표 및 장소는 예약기간 종료 후, 우리대학 입학홈페이지에 공지될 예정입니다.

면접예약시스템 운영일시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변경시 재공지

 

3. 면접 준비물 및 복장

 

구분

면접실시학과

항공관광영어과

준비물(공통)

면접예약표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

면접예약표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

복장

교복 또는 단정한 복장

교복 또는 정장

헤어, 신발 등

제한 없음

제한 없음

1) 신분증 범위 :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청소년증, 고교학생증, 국가기술자격증 등

2) 신분증을 분실한 경우 임시신분증(주민등록증 발급신청 확인서)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 관련하여 면접예약표 미 소지시 면접장에 입장이 제한 됩니다.

 

4. 면접고사장 입실시 수험생 참고사항

. 수험생 5명이 한 개 조로 입장합니다.

. 조별 1번 수험생이 문을 열고 들어가며, 5번 수험생이 마지막으로 문을 닫습니다.

. 간단한 목례 후 해당 자리에 착석합니다.

. 면접관의 질문에 밝고 자신 있는 표정과 정확한 발음으로 대답 합니다.

. 면접 종료 후 1번 수험생부터 차례대로 퇴실 합니다.

. 대기 중에는 다음 수험생을 위하여 정숙해 주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관련 방역지침 및 유의사항은 추후 공지 예정

 

5. 면접 방법

. 면접방법 : 면접관 3, 학생 5인 집단 면접

. 면접시간 : 1팀당 10분 내외

 

 

6. 문의처 (국번 031)

 

입학안내(교무처 입학팀)

363-7700 ~ 1

항공비서사무과

400-7100

임상병리과

400-6933

항공관광영어과

400-7020

방사선학과

400-6939

호텔관광학과

400-7045

호텔조리학과

400-6949

경영학과

400-7167

IT융합비즈니스학과

400-6965

 

 

 

면접문항은 각 모집시기별 자료실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