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수시 및 정시(총등록금납부자)
입학포기신청 재안내
우리대학교에 지원해주신 수험생 및 학부모님들께 감사합니다.
우리대학교 입학포기 및 등록금환불 관련하여 안내하오니 아래사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수시 및 정시모집(총등록금납부자) 입학포기신청 바로가기
◈ 환불 관련 안내
1. 대 상 자
- 수시모집 : 예치금 + 차액등록금(총등록금) 납부자
- 정시모집 : 등록금 납부자
2. 기 간
- 온라인 : 2018.02.08(목) ~ 02.27(화), 09시 ~ 16시
* (주말 및 공휴일은 신청 불가능)
3. 입학포기신청방법 : 온라인 신청
PC, 스마트폰 모두 신청 가능
유의사항 확인 → 본인인증 → 신청서작성 → 대학(신청)내역확인 → 환불(계좌반환)
◈ 수시 및 정시 입학포기 유의사항
- 이중등록 금지 원칙에 따라 수험생은 반드시 1개만 등록하여야 하며, 타 대학 이동시에는 반드시
기 등록 대학 입학포기(환불) 후 이동하여야 합니다.
- 입학포기신청은 보호자의 동의하에 수험생 본인이 직접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 입학포기(환불) 신청 후에는 우리대학의 입학자격(합격)이 취소처리되며, 이는 어떠한 사유로도
번복할 수 없습니다.
- 2018.02.26(월)부터 대학방문 접수만 가능합니다. (10:00 ~ 16:00)
안 산 대 학 교 교 무 처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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