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학년도 수시(1,2차)모집
추가합격자 발표 및 등록 관련 안내
※ 수시모집에 합격 및 충원합격자는 등록여부와 관계없이
이후 모집시기(정시 및 추가)에는 지원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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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전문대학교육협의회 지침에 의거 수시(1,2차)모집 추가합격자 발표 및 등록기간은
12/15(화) ~ 12/23(수) 까지입니다.
* 추가합격자 발표는 여석(미등록, 포기)이 발생될 경우에만 진행됩니다.
2. 이중등록 금지 원칙에 따라
대학에 복수(2개 이상) 합격한 경우 반드시 하나만 등록하셔야 합니다.
대학에 기등록되어 있는 경우, 기등록 대학의 입학포기(환불) 후 이동하셔야 합니다.
3. 합격증 및 등록금고지서는 개별통지(발송)하지 않습니다.
충원합격 통지시 안내에 따라 발표 익일(평일기준)
대학홈페이지(iphak.ansan.ac.kr)에서 “합격자조회”에서 조회 후
합격증 및 고지서를 출력하여 기간내 납부하시면 됩니다.
4. 기간내 미등록시 입학허가가 취소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추가합격자 발표 및 등록안내(수시1, 2차 동일)
차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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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원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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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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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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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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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12.15(화) 16시 이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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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12.16(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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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은행
전국지점
은행업무시간 내
(09:00~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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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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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12.16(수) 18시 이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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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12.17(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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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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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12.17(목) 18시 이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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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12.18(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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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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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12.18(금) 18시 이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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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12.21(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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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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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12.21(월) 18시 이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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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12.22(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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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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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12.22(화) 18시 이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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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12.23(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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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추가합격자 발표는 차수별, 전형별 여석 발생에 따라 진행됩니다.
※ 유의사항
1. 우리대학의 추가합격 발표는 0 3 1 - 3 6 3 - 4 4 * * 번으로 진행됩니다.
2. 추가합격 발표시 등록희망자의 경우
합격발표 익일(평일기준) 우리대학 홈페이지(iphak.ansan.ac.kr)-합격자조회를 통해
“합격증 및 등록금고지서”를 출력하여, 고지서 상에 기재되어 있는 가상계좌로
국민은행(은행업무시간 내)에 수납하는 등록안내만 공지됩니다.
3. 추가합격 발표 대상자는 본인확인을 위한 절차(인적사항 확인)는 진행됩니다.
등록 안내 이외에 개인계좌 등을 통해 이체 요구를 받으시는 경우
전화금융사기(보이스피싱)를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4. 충원합격 발표시 등록의사 표명자 한하여 “합격증 및 등록금고지서”가 출력됩니다.
5. 충원합격 발표시 수험생의 예비순위는 변동되지 않으며,
합격 순위는 [입학홈페이지(iphak.ansan.ac.kr)-공지사항]을 통해 공지됩니다.
※ 문의전화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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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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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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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학 관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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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무처 입학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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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363-7700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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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 관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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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지원처 회계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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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400-7003, 69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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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학금 및 학자금대출 관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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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복지처 학생지원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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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400-7053, 69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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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숙사 관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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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지관사무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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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363-7733 ~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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