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수시2차 합격자발표일시 및 추후일정 안내
◈ 합격자발표 일시 : 2017.12.22(금), 14시
◈ 합격자발표 확인방법 : 우리대학교 입학홈페이지 합격자발표페이지 및
ARS(코드44) 060-700-3311
◈ 합격자발표 유의사항
* 합격자발표는 개별 통지하지 않으며, 반드시 본인이 합격자발표 기간내에 합격여부를
조회하여야 함
* 합격자발표확인은 ARS(060-700-3311)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바랍니다.
ARS이용시 정보이용료가 부과됨
◈ 추 후 일정
구분
|
일정
|
비고
|
합격증 및 등록예치금 고지서 교부
|
2017.12.22(금) ~ 12.28(목)
|
우리대학교홈페이지
(http://iphak.ansan.ac.kr)
|
등록예치금(30만원) 납부기간
|
2017.12.26(화) ~ 12.28(목)
|
국민은행 전국지점
(은행업무시간 내)
|
최종 등록금(차액) 납부기간
|
2018.02.07(수) ~ 02.09(금)
|
국민은행 전국지점
(은행업무시간 내)
|
충원기간
|
등록마감일 2017.12.28(목) ~
2018.01.05(금)까지 예정
|
개별통지
|
◈ 충원방법
- 우리대학교의 추가합격 발표는 031-363-44** 번으로 진행됩니다.
- 수시 최초합격자 및 충원합격(연락두절자 포함)자는 이후 정시 및 추가모집에 응시할 수 없음
- 미등록자 및 포기(환불)자로 인하여 결원이 발생될 경우 전형별 예비성적순에 따라
원서에 기록된 수험생 연락처로 개별 통지함
- 연락처 변경시 우리대학교 입학홈페이지 공지사항 [개인정보변경요청서] 작성 후 우리대학교
입학홍보팀 팩스(031-400-7097)로 변경신청 후 입학홍보팀(031-363-7700~1)으로 확인연락바람
* 연락처 미변경에 대한 책임은 수험생에게 있음
- 충원합격 통보 당일 최초 연락 후 1시간내 연락두절(5회)자는 자동 충원합격(충원합격 미등록자)
자로 처리되며, 차순위자를 충원함. 연락두절에 대한 책임은 수험생에게 있음
- 추가합격자 발표기간 중 추가합격 통보를 받은 경우 등록을 원하지 않는 대학에 반드시
“등록포기 의사”를 즉시 전달하여야 함(이를 지키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수험생이 감수하여야 함)
- 충원합격 발표시 본인 확인을 위하여 확인절차가 진행됩니다. (생년월일 확인 등)
다만, 등록 안내(기간 및 절차 등) 이외에 개인 계좌 등을 통해 이체 요구를 받으시는 경우 전화금융사기
(보이스피싱)를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안 산 대 학 교 교 무 처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