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작성자create 관리자 작성일access_time 2017.02.27 00:00 조회수visibility 823
수시 및 정시 입학포기 및 등록금 환불 안내
우리대학교의 입학포기 및 등록금 환불신청에 관해 안내드리며, 입학포기 후에는 재등록이 불가능하오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구분
내용
기간
온라인
02.08(수) ~ 02.27(월)
09:00~16:00
우리대학교 입학홈페이지
→ 입학포기 및 등록금환불신청
방 문
02.28(화)
우리대학교 입학홍보팀
(본관 1층 104호)
절차
유의사항 확인 → 본인인증 → 신청서작성 → (대학)신청내역확인 → 환불(계좌반환)
신청서작성 → 본인확인 → 환불(계좌반환)
수험생(본인) 방문시 : 수험생 본인신분증, 환불계좌
보호자만 방문시 : 보호자 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 환불계좌
유의사항
- 이중등록 금지 원칙에 따라 수험생은 반드시 1개 대학만 등록하여야 하며,
타 대학 이동시에는 반드시 기 등록 대학 입학포기(환불) 후 이동하여야 함
- 신청서 작성 사항(연락처, 계좌번호 등)은 변경이 불가함
- 입학포기(환불) 신청 후에는 우리대학의 입학자격이 취소되며, 이는 어떠한
사유로도 절대로 번복할 수 없음
- 입학일부터는 「대학 등록금에 관한 규칙」에 의거하여 처리
-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고
문의처 : 우리대학교 입학홍보팀(031-363-77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