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동아리(일반·전공) 등록 신청 안내
1. 동아리 개설·회원모집·회원 승인기간
동아리 개설·회원모집·회원 승인기간의 구분, 기간, 비고에 대한 표입니다.
구분 |
기간 |
비고 |
개설기간 |
2025.03.10.(월) ~ 2025.03.14.(금) |
지도교수 |
회원 모집기간 |
2025.03.15.(토) ~ 2025.03.19.(수) |
학생 |
회원 승인기간 |
2025.03.20.(목) ~ 2025.03.21.(금) |
지도교수 |
2. 학생모집 및 동아리 신청 방법
학생모집
- 1단계: 지도교수
- 동아리 학생 대표와 함께 동아리 정보 등록: AU-Wings→ 학생정보→학생동아리관리(모집공고)→해당공고 클럭→신청→내용입력→신청
- 2단계: 학생
- 학생모집 기간내(2025.03.19.[수]까지) 가입을 원하는 동아리 가입신청: AU-Wings→역량개발→동아리활동(동아리신청)→동아리명 클릭→신청→내용입력→신청
- 3단계: 지도교수
- 동아리 학생 대표와 함께 동아리 모집 회원 심사: AU-Wings→학생정보→학생동아리관리(모집공고)→나의 신청현황→회원관리→학생별 상태 처리(승인, 탈퇴(탈락), 대표지정)
동아리 신청
- 4단계: 지도교수
- 학생모집기간/동아리 회원 승인기간 종료 후 신청현황 확인: AU-Wings→학생정보→학생동아리관리(모집공고)→나의 신청현황→ 동아리명→ 신청서 출력 →학생성공처 제출 (신청서 출력 및 학생성공처 제출 생략: 학생성공처에서 일괄 처리)
- 5단계: 학생성공처
- 동아리 신청서 접수→교무위원회 심의→최종 동아리 승인
- 6단계: 지도교수
- 최종 동아리 승인 확인: AU-Wings→학생정보→학생동아리관리(모집 공고)→나의 신청현황에서 승인여부 확인
3. 제출서류 : 신청서 별도 제출 없음 (전산시스템으로 처리)
4. 동아리 구성 및 가입 안내
동아리 구성 및 가입 안내의 구분, 내용에 대한 표입니다.
구분 |
내용 |
구성 |
전공동아리 |
학과 소속 재학생 15명 이상 구성 |
일반동아리 |
3개학과 이상 연합 회원으로 재학생 15명 이상 구성 |
가입 |
일반동아리, 전공동아리 구분없이 가입 가능 |
승인 |
1년 단위 승인 (교무위원회 심의를 거쳐 총장이 승인) |
등록 취소 및 불허 |
동아리운영규정 제6조(등록 취소 및 불허)에 해당될 경우 |
지원 |
활동비 |
일반동아리: 학기별 21만원, 전공동아리: 학기별 16만원 |
동아리방 |
일반동아리의 경우 학생회관 동아리실 1실 배정 (단, 승인된 일반동아리가 많아 배정할 동아리실이 부족시 추첨 또는 별도의 방법으로 하여 동아리실 배정) |
동아리 해체 |
동아리 지도교수는 「인가취소 내용으로 업무연락」 으로 하여 학생성공처 제출 |
지도교수 |
일반동아리, 전공동아리 구분없이 지도가능 |
5. 기타 문의사항은 031-400-6985(학생지원팀)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6. 동아리 회원 모집을 위한 공고문은 대학 홈페이지를 이용 각 동아리별로 대학 홈페이지 One-Stop 지원 - 학생자치기구 학생자치기구 게시판을 이용하여 회원 모집 공고를 별도 올리시기 바랍니다.
2025. 03. 10 학생성공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