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1학기 복학 안내(1차-사전신청)
안녕하세요! 학우 여러분~ 알차고 의미있는 휴학기간 보냈는지요? 이제 보고싶은 친구들과 함께 미래를 준비하는 행복한 캠퍼스로 돌아올 시간이 되었습니다.
2025학년도 1학기부터 복학신청을 1차(사전신청), 2차(본신청)로 나누어 진행됩니다.
이에 1차 사전신청에 복학 절차와 유의사항을 안내하니 확인하여 기간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복학신청은 학교방문 없이 온라인 신청으로(조기복학은 학교방문) 진행되오니 복학절차를 다시 한번 더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절차안내: 인트라넷 접속 -> 복학 원서 작성 및 온라인 제출 -> 학과승인 -> 증빙서류 제출대상자는 학과사무실에 원본 제출(우편, 방문) -> 복학 일괄 학교승인
2. 휴학생 복학접수기간: 12월 16일(월) 11시 ~ 12월 27일(금) 12시
※ 2차 신청은 25년 2월 말 접수(2차 신청안내는 25년 1월 중 안내)
3. 복학(승인)일: 25년 1월 7일(예정) 일괄승인
4. 휴학생 복학신청 제출서류 및 유의사항
가. 복학신청은 인트라넷에서 원서 작성 후 온라인 제출(학교방문에 의한 복학신청은 받지 않음)
나. 군휴학자의 복학신청은 전역자만 신청 가능(병적증명서의 전역일 확인불가시 복학신청 취소 됨)
※ 미전역자는 복학 2차 신청 기간에 접수
다. 조기복학 희망(대상)자는 학과사무실로 연락하여 유의사항을 확인하고 복학지도를 받아 학교를 방문하여 복학신청을 해야 함
라. 제출서류: 증빙서류 제출대상자는 학과사무실에 원본 제출(팩스, 복사본 불인정)
1) 군입대휴학자의 복학: 병적증명서(전역일자가 확인되어야 하며, 전역일 후 복학 신청)
2) 감염병의 사유로 특별(질병)휴학자의 복학: 건강에 이상이 없음을 확인할 수 있는 건강진단서
3) 12월 31일(화)까지 우편(도착 및 수령여부 확인) 또는 방문하여 학과사무실 제출
4) 필요시 추가적으로 요구하는 서류를 제출 하여야 함
5) 제출서류 미제출 시 복학접수 취소 처리 됨(2차 신청기간에 재신청 가능)
마. 등록금납부에 관한 사항을 추후 납부기간을 확인하고 진행(25년 2월 예정)
바. 복학전에 학과가 개편(명칭변경, 수업연한변경, 계열변경, 폐과, 통합)되어 복학학년의 교육과정이 없는 학생은 개편된 학과로 자동 전과처리를 원칙으로 함
사 . 연락처 정보를 확인하여 불일치 시 수정해야 함
※ 전화번호: 인트라넷 정보수정
※ 집 주 소: 학적부정정원(대학양식) 1부, 주민등록등본(or초본)(발급3개월미만)원본 1부 교무처제출
아. 복학에 대한 절차, 동의사항, 유의사항을 사전에 확인 및 숙지하여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유의
5. 문의사항
가. 복 학 관 련: 각 학과사무실(연락처 학교홈페이지 학과정보 참고)
나. 등 록 금: 행정지원처 재 무 팀(031-400-7003,6916)
다. 장학금및학자금대출: 학생성공처 학생지원팀(031-400-6986,7053)
라. 예 비 군: 학생성공처 예비군대대(031-400-6988)
※ 학과(학교)방문은 사전 전화 문의 후 일정과 시간을 확인하시고 방문
6. 상기 일정 및 안내사항은 대학 사정에 의해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접수 전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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