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HOME입시도우미입학포기 및 등록금 환불 신청

입학포기 및 등록금 환불 신청

입학포기 및 등록금환불 신청

- -

수험번호는 7자리 입니다. (예시_A410001, 알파벳은 반드시 대문자로 입력하세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 대학에서 수험생의 수험번호를 조회(안내)해 드릴 수 없습니다.

수험생께서는 접수하신 온라인 원서접수처(유웨이 또는 진학사)에 로그인 후 수험번호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입학포기 및 등록금 환불 안내

입학포기 및 등록금 환불 안내 도표
기간 2020.02.07(금) 09:00 ~ 2020.02.27(목) 16:00
환불처 우리대학 홈페이지(iphak.ansan.ac.kr)
환불방법 입학홈페이지 → 입학포기 및 등록금 환불 신청 → 유의사항 확인 → 본인인증 → 신청서작성 → (대학)신청내역확인 → 환불(계좌반환)
환불처리 ※ 평일기준 (토,일, 공휴일은 접수만 가능하며, 환불은 평일 기준 처리)
전일 16시 이후 접수자 ~ 당일 09:00 접수자 ▶ 10:00 이후 환불
09:00 ~ 13:00 접수자 ▶ 14:00 이후 환불
13:00 ~ 16:00 접수자 ▶ 17:00 이후 환불

유의사항 안내

입학포기 및 등록금 환불 안내 도표
유의사항을 꼭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① 이중등록 금지원칙에 따라 수험생은 반드시 1개만 등록하여야 하며,
    타 대학 이동시에는 반드시 기 등록 대학 입학포기(환불)후 이동하여야 함.
② 타 대학 이동자는 신청서 접수완료시 입학포기는 즉시 처리 되오니,
    이동하시려는 타 대학에 등록예치금을 수납하셔도 됩니다.
③ 수시모집 합격(충원합격자 포함)자는 등록여부와 관계없이 정시모집 및 추가모집에
    지원 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 시 입학이 취소됨.
④ 추가합격자 발표기간 중 추가합격 통보를 받은 경우 등록을 원하지 않는 대학에 반드시
    “등록포기 의사”를 즉시 전달하여야 함.(이를 지키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수험생이
    감수하여야 함)
⑤ 입학포기(환불) 신청은 보호자의 동의하에 수험생 본인이 직접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⑥ 입학포기(환불) 신청 후에는 우리대학교의 입학자격이 취소되며, 이는 어떠한 사유로도
    절대 번복할 수 없음.
⑦ 입학 일부터는 「대학 등록금에 관한 규칙」에 의거하여 처리 함.
⑧ 기타 자세한 사항은 모집요강 및 홈페이지 참고
⑨ 온라인 신청기간(02.07.~02.27.) 이후 에는, 대학 방문 접수(2020.02.28. 이후)처리만 가능합니다.

수험번호 확인 바로가기